오랫만에 들어오네요
그간 꾸준히 운동은 했는데 운동강박과 식이 장애?
로 지쳐가는중, 제 자신에 대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식이는 3끼는 잘 먹지만 간식때문에 평일에 2번정도? 터지더라구요..
요건 요즘 노력중이에요,
저는 아얘 간식 시간을 빼버리고 3끼는 건강하게, 다행히 저는 제 입맛에맛아서 3끼는 나름 건강식으로 평일엔 잘 먹고있답니다
대신, 좀더 든든히 챙겨먹고 먹고싶은게 있으면 그 식사끼니에 먹으려구요!
일욜은 약간포텐이 터졌지만, 대신 점심-오후사이에 먹고 그이후는 쉬어줬구요. . 일욜뺀 일주일은 나름 성공적 이랍니다☺
운동 같은 경우도 강박증이 심해서ㅜㅜ.. 제가 배워보고싶었던, 필라 플라잉 학원이 생겨서 등록했어요
! 근력운동은 놓을수 없기에 주3회짜리로!
뭔가 나가는 날은 활력이 생기더라구요!
아직 필라가 쉬워서 플라잉 쪽으로 많이나가는데 정말 잼있어요ㅋㅋㅋ
여러분들도 무엇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지..너무 마른 모델만 보고 롤 모델을 삼지않으신지..
식사같은경우, 고구마이런것만 드실바에 밥드세요ㅜㅜ
고구마에 이것저것 먹어도 밥먹는거랑 칼로리가 비슷해요 ..
저도 고구마는ㄱㅏ끔먹어요.. 맛있어서,ㅋㅋㅋ
물론 고구마의 좋은점?많죠..그치만 현미의 영양소가 얼마나 많은데요! 변비에도 좋고 고구마먹고 운동 하는것과 밥 먹고 운동하는거 자체가 힘나는게 틀리더라구요..
기초대사량 이하로 드시는분들이 많은데, 원 식단 돌아가실경우 요요100프로 오세요..
건강하게 드시면서 1700칼 유지하시며 꾸준히 운동하시면 살은 빠집니다..
저 역시 키 160 에 44까지 빼봤지만, 그냥깡 마를뿐, 기운도 없고..그러더라구요.. 그때도 저는 기초대사량 이하로먹은 적이 없어요.. 지금은 폭식등으로 다시50까지 왔는데요 이게 결코 찐게아니라 원 몸무게로 돌아온거라 생각해요
만약 여기서 쪘다고 또소식하면 우리몸은 기어 상태가 되서 그열량에 맞게끔 활동량을 줄이고 결국 나중엔 적게먹어도 더이상 빠지지 않는답니다 ..
그러니 지금부터라도 건강한 생활들 로 바꿔보시는게 어떠신가요!^^?
같이 화이팅 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