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로 30일 밀가루 안먹기도 끝이 났네요.
달력으로 표시 한건 아니지만 게시물 개수로 세보니 두개 다 달성도 80-90%정도 되네요.
맨 왼쪽에 있는 사진들이 제가 다이어트를 하기 전이고 오른쪽 사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현재 제 모습이에요.
이렇게 비교하니 저도 새삼 느껴지네요 ㅋㅋ
현재 저의 몸무게고 9월 초에 제 몸무게는 62.5 였습니다.
9월에는 30일 만보와 밀가루 안먹기를 추석 때문에 달성하지 못할것 같아서 혼자서 식이량 줄이기와 되도록 밀가루 자제하기,걷기, 홈트레이닝 등으로 10월 초에는 59.0으로 앞자리가 바꾸었어요 ㅎㅎ 그렇지만 주변에서는 빠진걸 알아주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밀가루 안 먹는게 빠진걸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2주 동안 상황상 하루 3식중 2식을 편의점에서 사먹을 수 밖에 없었는데, 그때 편의점 삼각김밥 2개씩 사먹었는데도 체중이 더 늘지는 않더라고요. 이때 좀 어지럽거나 쓰러질 거 같다는 느낌을 경험했었지만 이때를 기점으로 식사량도 소식으로 고정된거 같고 10월부터 다이어트식을 해도 전혀 어지럽거나 하지 않았어요 ㅎㅎ
더 빨리, 체계적으로 빼고 싶었고 운동자세를 봐줬으면 하는 마음에서 피티를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10월 초부터 피티를 시작하면서 식단을 받게 되었고 그 식단을 따르면서 30일 만보 걷기와 밀가루 안먹기를 다신에 올리게 됬어요.
확실히 피티 식단을 지켜서 먹으니까 8일만에 3키로 정도 바로 빠지더라고요. 새삼 식이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했죠. 그러니까 식이를 더 잘지켜서 살을 더 빼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 사이즈가 애매하게 작던 옷들도 다시 입을 수 있게 되니까 기쁘고 살을 뺄수 있을거라는 자신감도 생기고 체력도 늘었어요.
피티는 이번달에 5번인가 6번 정도 밖에 나가지 못했지만, 피티를 통해 제 몸의 자세가 바뀌게 되었어요.
다이어트가 다 끝난것을 아니지만 30일 후기 쓰는 김에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신님들 모두 감량 성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