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찌순양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신 ! 얘기 많이 들어봤었는데 , 정작 처음 운동을 시작할때는가입조차 안했었던 .... 이런곳을 빨리 알았더라면 T.T 많은 도움을 얻었을텐데 말이죠.
올해 4월에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었어요.
바지를 입어도 꽉 껴서 살이 겹쳐지고 ㅠㅠ 앉아도 너무 불편하고 몸도 너무 무거워 졌었고 ,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정말 .. 한달 반동안 빡시게 식단과 운동을 매일 했었어요.
T.T 과한 근육통 때문에 , 휴식기를 길게 갖게 되었지만
저도 다시 다이어트 ?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습관으로 가지고 싶어서 다시 시작해볼까 해요 !그런 의미로 ... 복부운동을 하시는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T.T
아마 , 올해 초반이 인생에서 제일 몸무게가 많이 나갔던 시절일 것 같아요. 4월달에 딱 앞자리 6을 찍고 나서는 , 바로 그 길로 운동을 했었구요. 복부를 타파하고 싶어서 , 복부운동은 일주일에 한번만 쉬고 약 36일동안 계속 했었어요. 그 이외의 다른 운동도 병행했었습니다.
첫번째가 시작하기 전에 찍어둔 사진이예욤 ㅠ
세번째 사진 정도가 , 제가 생각하기에 다이어트 14일 ~ 20일? 정도 됬을때 였던 것 같아요.마지막 사진이 33일 ? 이였을 때였던 것 같아요. 한창 복부운동에 빠져있다가너무 심하게 근육통이 와서 ㅠㅠ 이때부터 쉬었던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 모두 존경합니다 ㅠ_ㅠ저도다시 열심히 운동을 해볼까해요.지금은 마지막 배에서 조금 나왔지만 , 바라던 몸을 위해서 열심히 복부타파및 하체타파를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