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iPhone다른 단말기에서는 문의주신 증상이 발견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우선은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하신후 만보계 설정은 OFF하셨다가 ON 하신 후 다시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시구요, 초기화 하실때는 꼭 만보계 초기화만 선택해 주세요. 다른 초기화를 하시는 경우 데이터가 모두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초기화면 백업을 받아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iOS의 경우 건강앱과 연동되어 체크된 걸음 수 데이터를 가져오게 되어있습니다. 첨부해 주신 이미지의 경우 10월 6일의 건강앱 데이터와 다신앱 다이어리 10월 13일 비교 이미지를 올려주셔서 확인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조금 더 이용해 보시고, 동일 날짜 동일 시간에 건강앱과 다이어리 만보계 스샷과 함께 휴대폰 기종과 OS버전을 올려주시면 한번 더 확인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