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하시큰 거면 학생이나 회사원일 수 있겠네요. 아침엔 우유만 드시기 보단 좀 더 포만감이 드는 음식으로 대체해보세요. 우유를 저지방으로 드시면서 오트밀 죽이라던지... 그렇게 공복감을 잘 다스리면 점심엔 특별히 관리가 힘든 급식때 폭식을 막을 수 있구요. 급식땐 보셔서 탄수화물과 지방질인 메뉴는 양을 반으로 줄이시고 섬유질이나 단백질 류의 음식을 조금 더 받으셔서 허기지지않게 드세요. 저녁은 건너띄시기 보단 조금 이른 저녁을 드시되 삶을 계란 흰자나 오이, 샐러리, 대추나 방울 토마토 처럼 수분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들로 대체해보세요. 그래야 기복없이 길게 다이어트 하실 수 있을거에요.
급식처럼 선택권이 없는 점식 식단이 포함되다보니 좀 더 어려운 다이어트이겠지만 성공하시면 본인의 절제력에 더 뿌듯하실듯! 응원합니다.
금식이 젤 미련? 한 다요트 방법이에요. 아침 우유1잔? 점심엔 급식 다 먹으면 과식이 될테고, 저녁을 안먹으면 아침까지 공복시간이 길어지죠. 그러고 아침도 우유 1잔이면 제대로 된 방법이 아닐뿐더러 지금 딱 다요트 하고 앞으로는 안할거면 모를까 몸과 마음에 썩 좋지 않은 방법이에요. 저녁 8시에 먹어도 소량 적당히 골고루 먹어줘도 살은 빠지고, 오히려 금식 할 때보다 몸과 마음이 더 좋아지죠. 세끼 모두 골고루 드세요~ 급식만 2/3정도 줄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