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지 마시고 운동부터 시작하세요~ 식단을 줄여야 한다는 생각도 하지 말고, 가능한 혼자 하는 운동보다 여럿이 같이 하는 운동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내 자신이 남과 비교가 되면서 다이어트가 됩니다 절대 굶고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다이어트를 하시면 안되요, 몇개월에 몇키로 빼겠다는 생각도 하지 마세요 다이어트는 결국은 나의 생활의 총체적인것을 변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서두르면 지게 되있어요~ 일단 운동하시고 물 많이 마시는 것부터 실천하시면 됩니다.
정말 확실한 계기가 생겨야 하더라구요 제가 진짜 다이어트 하자 맘먹고 다이어트 했을때 한 이유가 제 친구들이 다 마른데 자꾸 살 빼야겠다 살빼야겠다하는데 제가 보기엔 충분히 말라 보였거든요 그러다가 딱 든 생각이 쟤네들도 살빼야겠다하는데 쟤네보다 훨씬 뚱뚱한 나는 왜 이러고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때 아마 6개월만에 16kg? 정도 뺐었어요 비록 기 이후에 심각한 요요가 와서 이껄이 됐지만요ㅠㅠ 그리고 제가 지금 다이어트 할려고 생각이 든 건 제 건강 때문이었어요 옷도 그렇고 다른 애들이 입으면 핏도 예쁘ㅗ 다 그런데 제가 입으면 그냥 돼지한마리가 맞지않는 옷 억지로 입은 느낌?이라서 뺄려구요 codugd님도 확실한 계기를 만들어서 다이오트 한 번 해보세요! 화이팅~😍 그리고 다이어트 한다는 걸 주변에게 알리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너 이거 먹어도 되? 다이어트중 아니었어? 하는 순간 확 깨달음을 느끼더라구요 화이팅~😀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다이어트를 해야겠구나 하는 계기가 확실하지않으면 의지가 약해지더라구요.. 그냥 빼야지 하는마음으로 시작했더니 들쑥날쑥한 식단에 몸무계에 폭식도 하고 나중에는 이게 뭐하나 싶기도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진짜 22년살면서 처음으로 마음잡고 하고있어요 저는 남자친구에게 잘보이고싶은 마음에 이번에 단디 마음먹었어요 ㅋㅋㅋ 남자친구가 빼라하는건아니지만 남자친구 친구들이 보았을때 비웃음이아닌 부럽다는 생각이 드는 여자친구가 되고싶더라구요 저는 이게 제가 살을 빼야겠다는 계기가 되었어요 ㅋㅋㅋ 글쓴님도 진심으로 살을빼야겠구나 하는 정확한 계기가 생기시면 마음잡기에 조금 도움이되실것같아요 무작정 빼야지 보다는 빼야겠다는 동기를 만들어보심이 어떠한지요? 한치수작은 바지를 구입후 이걸 꼭 입겠다던가..그런..비숫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