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 4
요플레와 함께, 첫번째후기 ♥
안녕하세요~ 오가닉 스낵팝을 체험하게 된 '이레이노'입니다. 어제서야 택배를 받아들고 도착샷을 찍어 올렸지요. 그리고 오늘부터 한봉지씩 맛있게 먹어치울겁니다.

오늘 아침이 정신없다보니 뭐 챙겨먹을시간도 안되서 이참에 아침으로 챙겨먹으면서 후기를 쓰자 하고 학교에 앉아서 쓰고 있습니다.


제 오늘 아침으로 오가닉스낵팝과 요거트를 챙겨왔어요. 어제 오가닉스낵팝을 받고나서 요걸 어떻게 먹어볼까 생각하던차에 냉장고에 요거트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내고 오늘에서야 요거트에 찍어 먹으면 맛있을거같아 같이 챙겼답니다.

안잊어버려서..다행. 요즘들어 제가 잘 안까먹고 기억하는거같아요. 전에는 막 까먹고 다녀서 종종 아침밥을 못챙겨먹을때도 있었어요.

좋아. 먹기전에 앞서 오가닉스낵팝에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현미라는 녀석을 알아보아야겠어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현미를 생식하는건 쌀을 생식하는 밥보다도 영양가가 100배 이상 높다고 해요. 100배라니.... 그럼 [쌀×100=현미] 가 되겠군요. 다음줄을 살펴보니 쌀을 생식하는 데에는 순서와 방법이 있어야 한다는데 현미야 너는 쌀보다도 먹기가 더 까다로웠던거니? 그럼 난 오가닉 스낵팝을 먹어야겠네. 내 요리실력으로는 널 밥으로 만들 엄두가 들지않아.

또한 현미로 만든 밥을 2개월 이상 착실히 먹으면 암을 확실히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오가닉 스낵팝에 가장 많이들어갔지만 넌 과자인데 그런 효과가 있으려나? (왠지 기대기대하게 만드는 소리네요. 현미라는것이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었다니 )

현미 속에는 기름기와 영양분이 잔뜩 들어있는데, 위장이 소화하기에 역부족이기 때문에 꼭꼭 씹어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도 꼭꼭 맛있게 씹어서 먹어야되겠네요.) 현미를 꼭꼭 씹어먹게 되면 침이 우리가 먹는 것을 반 이상 소화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 열심히 씹어먹어야되겠네요.)

이제 까서 열심히 오가닉 스낵팝을 먹을차례!


뜯어서 한개 꺼내보니 동글동글 하네요. 뭔가 뻥튀기에 그림 그려놓은 느낌이랄까. 하나씩 조각을 뜯어서 다시 붙여서 완벽하게 재현한 느낌이랄까. 제가 오가닉 스낵팝을 본 첫 느낌은 그렇네요.

요플레를 묻혔더니 약간 달달하면서 되게 고소하네요. 저기다 숟가락으로 요플레 떠서 콕콕 찍어놓으면 오가닉 스낵팝에 눈 온 느낌일듯해요. 더 많이 찍어먹고싶은데 요플레 통보다 오가닉 스낵팝이 더 커서 많이 안찍혔어요. ㅠㅠ.


이번엔 제가 먹어서 반쪽이 되버려 작아졌으니 듬뿍 찍혔네요.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요플레 찍어서 자세히보니 뭔가 하얀 코팅시킨것처럼 오가닉스낵팝이 더 예뻐보이네요. 이건 아무래도 제가 배고팠나봐요.

오가닉스낵팝을 늘여보니.. 한개먹고 남은개수 일곱개. 저기 반만먹어도 배부를거같은데.. 양이 많아서 행복하고 아침이 아침이 아니게 될거같은 예감이.... 그래도 깔끔하게 다 먹어치울겁니다. >ㅅ< 맛있게 먹을게요!!!

제 블로그는 요기 요기 ☞ http://m.blog.naver.com/tjsal98/220864566083
  • 이레이노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