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주라 간식 3종의 체험단이 나왔네요. 맛있는 간식이라고 듣기로만 했다가 이렇게 볼줄이야. (감격감격) 간식들 이름을 살펴보니...
[미주라 토스트]☜(식빵? 식빵 과자인가? 그럼 식빵 대신 먹는 과자인것인가? ), [통밀 도너츠]☜(몸에 좋은 통밀을 이용해 링도너츠 모양으로 만들었나봐요.),[소이야 크래커]☜( 얘는 진짜 이름부터가 과자같다.) 이렇게 세가지네요.
지금 미주라 토스트, 통밀 도너츠, 소이야 크래커 3종은 체험단을 모집중이네요. 초보 다이어터 20명 이라는 제한이 있네요. 입문 다이어터라면 등업을 한후 신청하시면 되고 초보 다이어트를 넘으셨다면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체험단 신청방법은 체험단에 대한 다짐을 적고 이벤트를 공유하면됩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중에서 골라서 공유하시면 되는겁니다.
저도 미주라 간식 3종 체험단에 조심스럽게 응모해봅니다. 간식을 무지 좋아하는 간식쟁이들이라면, 간식쟁이가 다이어트를 하고있다면 미주라 간식 3종은 그냥 넘기기가 힘든 기회죠.
식빵처럼 생긴 미주라 토스트 ☞ 간식쟁이 다이어터 뿐만 아니라 빵순이 다이어터들도 놓치기 힘든 간식입니다. (다른분들은 식빵이 빠삭빠삭해서 먹기가 좋아서 자꾸 손이 가게되는 간식이라구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적정량을 초과하기도 한다는데... 그만큼 맛있다는 소리겠지요.)
통밀 도너츠 ☞ 예쁜 링모양으로 생긴 도너츠 인데요. 동글동글해서 중간에 난 구멍으로 왠지 손가락을 넣어보고 싶은 욕구가 드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왠지 궁금증을 마구 자아내는 링 도너츠에요.)
소이아 크래커 ☞ 미주라 간식 3종중에서 크래커라는 과자 같은 이름을 넣음으로써 나 과자다라는 느낌을 확확 내고 있네요. (네모 빤듯빤듯하게 생긴 과자에요.)
제가 확실히 말할수있는건 알찬 후기를 쓸것이라는 것과 꼬박꼬박 빠트리지 않고 후기를 써서 최종후기까지 쓸것이라는것 이에요. 미주라 간식 3종을 먹으며 즐겁게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 아직 학생인지라 많은 돈을 써서 다이어트 하기가 힘든지라 체험단을 이용해 열심히 체험하고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싶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미주라 토스트와 통밀 도너츠, 소이아 크래커에 대해 정말 그렇게 맛있는걸까하며 궁금해하고 있던 차였어요. 그런차에 미주라 간식 3종 체험단을 모집하니 부족하나마 이렇게 체험단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