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간의 식단을 다 찍진 않았지만 26일간 6키로 감량중인 저의 평균식단입니다. 저는 직장생활중이지만 직장이 집과 가까워서 점심도 집에서 먹고 있습니다. 아침은 시간이 있으면 밥을먹기도하는데 거의 두유와 바나나,견과류를 먹고있고, 점심은 잡곡밥1/4공기 국은 건더기만, 반찬은 계란이나 닭가슴살,오리고기,돼지고기(목살) 중 한가지 반찬으로 일반식사를 하고있습니다. 저녁은 5시반에 닭가슴살과 야채,청포묵(100-200kcal)을 먹고 헬스장을 갑니다. / 운동 후 너무 배가 고프면 견과류나 바나나, 청포묵에 간을안해서 먹기도 했어요.
(식사외엔 음료(설탕커피,주스)나 간식은 거의안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동안 빕스샐러드바도 한번 갔었고, 저녁8시 이후에 가족외식도 두번갔었고 밤에 찐빵도 먹은적이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라고 무조건 아무것도 안된다며 저를 묶지도 않았고, 높은칼로리음식을 먹었다고해서, 몸무게가 더 늘었다고해서 낙심하지도 않고 포기하려고도 안하고 그냥 꾸준히만 하자는 마음으로 스트레스없이 하다보니 한달이 지나가있고 6키로가 빠졌더라구요. 앞으로 지금처럼 절제하면서 꾸준히 운동도 하려고 합니다. ㅎㅎ 말이 좀 길어졌지만 제 얘기도 들려드리고싶고 도움도 되셨으면 해서 글을 올려보았어요^^~ 앞으로 꾸준히 화이팅합시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