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넘 늦어졌죠! ㅠㅠ한동안 요 게시판 게시글 쓰기가 잘 안되어...ㅠㅠ 새벽부터 되더라구요! 새벽에 쓰다가 자버려서 날려버렸구, 외출갔다가 돌아와 이제 쓰네요!ㅠㅠ
고구마 호박등등 뿐만 아니라 요즘 한참 홀릭하고 있는것! 바로바로 치즈! 밥에도 올려먹고 토마토소스에 볶은 채소에도 올려먹고 고구마에도 호박에도 계란밥에도 아무튼! 오만때만 음식에 다 치즈 올려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치즈 is뭔들...♡
치즈 샐러드도 예쁜 파란색 로고와 함께 택이 쨘, 달려있답니다. 치즈샐러드는 205g이네요!
뒷면에는 역시 구성이 적혀있답니다. 치즈 샐러드는 역시 기본샐러드+치즈의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치즈샐러드 역시 치즈가 옹기종이 모여 따로 담겨있네요! ㅠㅠ늘 이런 소소한 배려에 감사하며 먹구있답니다.
치즈샐러드에는 상큼 달달했던 이탈리안 소스가 함께 담겨있답니다. :)
역시 포만감을 위해서 아래쪽에 집에있는 자투리 채소 조금 깔아주고 클렌즈 샐러드 담아주니 더 푸짐! 싱싱하고 아삭아삭해보이는, 푸릇푸릇한양상추가 정말 넉넉하게 늘어있어요! 뜯다보면 다른 채소들은 아래쪽으로 가버리고 양상추가 보통 위쪽으로 올라오게 되더라구요. :)
탱글탱글 토마토도, 쫄깃달콤한 고구마도 모두 올려줍니다~
그다음 치즈를 투하!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 양이 정말 많고 푸짐하답니다!
그리고 집에 있던 냉동과일을 쪼끔만 올려줍니다!
한끼식사로 충분한! 맛나고 건강한 위드 클렌즈 샐러드 치즈샐러드 세팅 끝이랍니다!
자 요번에도 근접샷 가보실까요!
먼저 방울토마토! 가끔 방토가 강력한 진공압착 덕분에 쪼끔 눌려서 쭈글쭈글할때도 있었는데, 요 치즈 샐러드에 들어있는 방토는 2개 다 너무 탱글탱글! 맛나보여요~♡ 그리고 실제로 맛났답니다! 입에 넣어 앙 물자마자 입안에서 톡! 터지는 상큼함~
치즈가 초점이 잘 안맞아요ㅠㅠ 아무리 해도 안되길래.
그리고 요 치즈샐러드의 주인공인 치즈! 인데요, 사실 약간 스트링 치즈 잘라놓은것처럼 생겨서 스트링 치즈 맛일까? 하고 생각을했는데, 왠걸.. 그.. 슬라이스 치즈 맛이 난답니다! 위에서 말했듯 치즈is 뭔들... 어떤 치즈든 너무 맛있었어요. 딱 저 색깔의 슬라이스 치즈에서 나는 맛이 나서, 넘 친숙하면서 느끼하면서도 담백하고, 많이 짜지도 않고 약간 짭쪼름하면서 꾸덕한 아주 맛나는 치즈였답니다.
언제나 맛있었던 클렌즈 샐러드의 쫄깃한 고구마말랭이! 요번에도 넘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 한 컷 더 ㅎㅎ
양상추도 너무너무 신선했구요. 이때가 며칠째더라. 아무튼 받은지 꽤 됐는데 여전히 파릇파릇한 양상추입니다.
요번 클렌즈 샐러드 치즈도 그릇 싹싹! 비워먹었답니다!
치즈가 얼마나 푸짐하게 들어있던지, 너무 맛있어서 조금 아껴먹다보니 뒤에가서 ㅋㅋㅋㅋ 치즈 엄청 남아서 치즈만 냠냠 맛나게 먹었답니다 :)
치즈 샐러드는 205g에 238kcal 랍니다. 넉넉하고 푸짐한 치즈양에 비해 믿기지 않는 칼로리...! 사실..치즈가....왜 그 얇은게...칼로리도 그렇고 좀 높은 편이잖아요 ㅠㅅㅠ 맛은 있지만서도.
아무튼, 이번에도 가볍고, 맛나게! 위드 클렌즈 샐러드 너무 잘 먹었답니다~
▽트위터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