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 이게 뭐야 하신다면 여러분은 새싹발아 통밀빵을 보고 계십니다. (갑자기 변한거같은 저의 말투때문에 혼란스러웠던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사실, 저런말투를 한번쯤 해보고 싶었던 저의 조그마한 실천이였습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듯, 실천과 노력이란 단어들은 다이어터라면 가져야 할, 가지고 싶은 것인데요. 다이어트 하려면 밀가루를 끊어야 하는데 하시는 못 끊기도 하는 저같은 다이어터들은 일반 밀가루보다는 조금 더 몸에 좋은 통밀빵을 선호하죠.
오늘 제가 소개할 것은 "새싹발아 통밀빵" 이랍니다. 말 그대로 곡물이 발아하면 새로운 성분이 생겨난다고 해요. (그런데 왜 저는 발아라는 말을 들었을때 왜 쌔싹이 나는것보다는 벼가 고개를 숙이는 모습이 더 먼저 떠오르는걸까요? 그저 흔하디 흔한 고정관념일뿐이려나? 하고 알쏭달쏭 하네요.)
그것이 궁금하다. 무엇이? 바로 발아한면 생겨난다는 새로운 성분이 말에요. 그러니 우리 다같이 "새싹발아 통밀빵"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기로 해요!
새싹발아 통밀빵에는 천연효모의 풍미가 살아있다고 하는데 그 효과가 유산균이 생겨나서 당과 전분이 분해된다고 하는데 이 효과가 바로 발아하면 생겨난다는 새로운 성분이 만들어내는 것중 하나인걸까요? (궁금증이 꼬리에 꼬리를 물다보니깐 생각보따리에다가 물을 줘서 발아하는건 빵이 아닌 제가 아닐까 한다는...)
그리고 새싹발아 통밀빵은 저온으로 장시간 숙성시켜서 소화 흡수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다이어트 중 소화력이 딸린다는걸 느낀다면 일반 빵보다는 새싹발아통밀빵을 먹는게 확실히 좋겠죠? (통밀빵이 좋다는 사실은 널리널리 퍼져있지만 새싹이 발아해서 만들어졌다니 호기심이 드네요. 쌔싹을 키워서 부숴서 그것만으로 만든걸까 하는.)
칼로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데 먹으면 유산균이 된다니 좋은거같네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중간중간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매번 요거트나 요구르트,푸룬으로 유산균을 챙겨먹으려하고 많은과일을 통한 비타민과 충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챙겨먹으려 노력한답니다.
- 적당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유산균, 비타민, 지방은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배변활동 또한 도와준답니다.
새싹발아 통밀빵의 모집기간은 2월 9일에서 2월 22일까지라고 하네요. (늦게 신청서를 작성하는터라 모집기간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이틀이 남아있으니 미처 신청 못하신분들은 신청하시길 바래요.
모집인원은 초보다이어터 이상 열명이랍니다. (치열하디 치열한 경쟁을 뚫어야 한다는 사실. 하지만 노력을 하면 그 결실이 보일거에요.)
체험상품은 총 다섯가지라고 해요.
첫번째는 그대로빵( 그대로 멈춰라라는 노래가 생각나듯 먹으면 그대로 체중유지가 되는 빵 인걸까요..?),
두번째는 옥수수빵(옥수수는 탄수화물이기도 하지만 다이어트를 할때는 포만감이 커서 도움이 되는 애인데 그런 애를 빵으로 만들었으니 노란색의 병아리같은 색인 빵인걸까요?),
세번째는 코코넛빵(코코넛이라는 흰색과육과 갈색의 겉껍질을 가진 열대(?) 과일로 만들어진 빵인데 달달한 맛이 나는걸까요? 코코넛 오일로 먹으면 살짝 느끼한게 볶아먹어야되는데 코코넛워터는 생각외로 입에 맞았거든요. 그래서 맛이 궁금한 코코넛빵이네요.),
네번째는 카카오빵( 초콜릿이 생각나는듯한 이름인데 초코빵 비슷한걸까요? 아님 진짜 쓴 다크 초콜릿이 들어갔다거나?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면 씁쓸한맛이나서 우유나 커피랑 잘 어울릴거같아요.)
다섯번째는 견과스틱 ( 길쭉길쭉하고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 빵인듯해요. 견과류가 들어있을테니 고소한 맛이 강하겠죠? 그러면 무가당 땅콩잼이나 퐁듀같은거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이 다섯가지를 체험한다고 하는데 빨리 신청을 넣으러 가겠습니다! 저는 체험단을 하게 되면 열심히 후기작성을 할것이구요. 길게길게 알차게 작성할수있습니다!
체험단에 뽑힌다면 안빼먹고 열심히 체험단 활동 할수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여 꾸준한 후기보단 점차 변화하며 성실한 후기작성을 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유 완료햇답니다. 제 블로그는 요기요기에요>>
http://m.blog.naver.com/tjsal98/220940195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