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은 고민을 계속 반복하다가 의지가 딱 생겨서 오늘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는 절실한 이유가 있다면 의지가 굳게 마음속에 자리잡힐거에요!!다이어트를 왜하려는지 뭘위해서 하는지 다이어트 일기를 써보는것도 좋아요 제가 2년전에 그렇게 해서 10키로를 뺐는데 효과를 많이봤어요!!
저도 요즘 폭식증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어쩔 수 없어요.. 한 번 폭식 터지면 누가 무슨 말을 하건 귀에 안들어오거든요.. 속으로 별의 별 이유를 다대면서 합리화시키고 결국은 먹어버리고...ㅠㅠ 자제할 자신 없으면 아예 입에 안대는게 상책인듯... 제 경우엔 따뜻한 물이 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오늘은 계속 따뜻한 물 마셨더니 뭐 먹고싶은 생각이 덜 들었어요.. 힘내세요!!
원래 다이어트는 식이가 80 이고 운동이 20 이라잖아요 운동보다 식이가 힘들어요 참기 힘들땐 먹고 싶은걸 양을 줄여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도 원래 치킨 반마리는 먹는 식성인데 요즘은 되도록이면 이른 시간에 치킨도 가슴살 부위로 골라서 접시에 먹을양(3~4조각)을 들어서는 딱 그것만 먹어요 정해놓고 아껴먹는거죠 그리고 담날 점심으로 2조각정도 더 먹어주고 그래요 접시에 먹을양을 들어서 먹는 습관도 좋은거 같아요 먹을 양을 무게를 재서 칼로리를 따져보고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거에요. 칼로리 확인하면 헉~~해서 덜 먹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