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세요. 저는 거의 매주 피자, 햄버거 먹습니다 심지어 피잔 1판반에다 사이드 2~3개 기본이고요 햄버거 3개에 감자튀김(라지)2개 기본입니다. 식단을 독하게 유지 할 수 있는 사람에 반면 그것을 어려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는 1200kcal이하 만 먹어도 어지럽고 기력이 없습니다 남들 보다 많이 먹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만큼 운동하려 합니다. 아침공복운동 중강도 30-40분에다 점심때 웨이트트레이닝 집에서 합니다.
식이요법 80 : 운동 20 이라 하지만 저는 50:50입니다. 1주일 동안 1400정도 먹기 최선을 다하며 주말에 먹고 싶은것 먹습니다. 식욕을 버틸만 할 때는 2주에 1번 먹습니다.
누구는 의지가 부족하다 할 수 있지만 사람 마다 달라요. 먹는 것에 죄책감 갖지 마세요. 내 귀한 몸 먹고 싶은 거 주는데 무엇이 잘못입니까? 다만 도가 넘으면 즉 심한 폭식은 저는 학대라고 표현합니다. 내 몸을 내 자신게 아닌 나의 동반자라고 새롭게 보세요
만약 1주일 못 참는다면 아침 저녁은 다이어트 식단을 드세요 그리고 점심을 드시고 싶은 것 드세요 그러나 나의 하루 정해진 칼로리 만 넘지 않게 드세요. 예를 들어 햄버거가 먹고싶다 그러면 아침은 단백질과 식이섬유위주로 드시고 (200-300 kcal) 점심에 햄버거 드세요 다만 양 조절해서 1개정도(튀김이라 콜라는 최대한 피해주세요) ~700kcal정도 잡으면 1000kcal 드신거겠네요? 그렴 하루 1200 먹어야 한다면 200kcal가 남은 겁니다. 저녁은 거기다 맞추면 되죠.
저도 같은 고민이 있었어요 다이어트에는 마인드컨트롤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평소 다이어트할 때도 너무 음식에 제재하거나 하면 폭식증오기 쉽고.. 이런건 다이어트 후가 더 문제같아요 전 그럴 때마다 5분정도 다른장소로 가서 다른것에 집중해서 잊어보고 그렇게 했을때도 먹고싶으면 그때 먹었어요 이방식으로 많이 고쳤어요 한번 시도해 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