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계란 두개삶아서먹어야 그나마 배차는 양이에요 ㅋㅋ 면 칼로리가 엄청적은데 두배로 넣어도 될거같네요
소스는 맛있구요
식감이 좀 독특한데 그래도 뭐 먹을만은해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