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셋 다 좋은데요? 지난번에 사과맛이 넘 괜찮아서 사과만 시키려다가 자몽이 궁금해서 혼합 시켰거든요
깔라만시가 완전 독하게 신맛일까봐 내키지 않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냥 레몬맛 정도라서 괜찮아요
질리지 않게 혼합형 강추합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