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착 후기만 남기고 사라졌다가 돌와왔습니다..쿄쿄 사실 그동안 샐러드를 잘 챙겨먹으면서 인증샷도 계속 찍고는 있었는데 제가 후기글을 작성 못하고 있었어요!
먼저 저는 브로콜리, 크루통, 새우, 닭가슴살, 버섯 샐러드를 먹었고 아직 흰강낭콩과 꽃맛살! 올리브가 남았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은 5개의 샐러드 중 3가지에 대한 후기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로는 첫날 먹은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점심대용으로 하기위해 체험단에 신청했고 그래서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고 있는데요! 진공포장이 돼있고 일회용 포크도 들어있어 들고다니기 무지 간편했답니다! 기본중에 기본인 닭가슴살 샐러드는 역시나 맛있었고 특히 이탈리안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저는 샐러드소소를 부먹이 아니라 찍먹 스타일인데 이번에는 다 부어서 먹어봤습니다! 많은 후기글에서 본듯이 정말 이탈리안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매콤하면서도 살짝? 달달하고 딱 제 입맛이었습니다! 야채는 엄청 신선하고 되게 살아있었어요...ㅎㅎ 제일 신선한 상태여서인지 제일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크루통 샐러드인데요! 처음에 저는 크루통이 뭔지도 몰랐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식빠을 작은 사각형을로 잘라서 튀긴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스프에 넣어서 먹는 그거인가봐요! 평소에 먹을때 맛있다 이 식빵! 이러고만 먹었지 정식으로 크루통이라는 명칭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ㅎㅎㅎㅎ 냉장고에 있었고 제조된지 4일이나 지났는데도 야채랑 따로 포장이 돼있어서인지 식감은 바삭하니 무지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전에 먹었더 이탈리안 소스가 아닌 어니언요거트소스였는데요! 마치...햄버거에 들어가는 하얀소스? 그 맛이었습니다! 별로 기대를 안했던 샐러드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저는 크루통 샐러드가 지금까지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야채를 먹을때 싱싱하지만 심심한 맛을 짭짤하고 바삭한 크루통이 잡아주어서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 식빵이라서인지 조금 더 맛있는 다이어트식단이라고 생각되네요! 물론 다른것에 비해 칼로리는 높을 수 있지만 완전 강추 샐러드였습니다!
세번째로는 버섯샐러드인데요~ 버섯의 종료는 하나였고 소스는 이탈리안 소스였습니다! 역시나 야채와 버섯이 따로 진공포장 돼있어서 재료의 맛이 섞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버섯의 향과 맛이 그리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졌고 식감도 부드러우니 좋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버섯을 좋아하긴 하지만! 버섯 샐러드는 상상도 못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샐러드인거 같습니다! 좀 더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들어가도 좋을거 같구요! 칼로리가 높아지고 조금 실험적이지만 버섯 자체에 간을 해서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추가로 브로콜리와 새우 샐러드는 둘 다 맛있었고 브로콜리는 엄마에게 드리고 저는 조금만 먹어봤는데 ㅎㅎㅎ 브로콜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그냥저냥 샐러드다~ 이러고 먹었는데요 엄마의 평으로는 [샐러드는 신선하고 맛있는데 소스가 너무 부족해~]이러셨습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소스맛으로 샐러드를 먹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소스가 중요하다는거겠죠? 그러면에서 위드미 클렌즈 샐러드는 소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마음잡고 일주일에서 이주일다이어트 하실 분들은 영양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위드미 클렌스 샐러드 추천합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최종 후기 작성하러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흰강낭콩과 올리브 샐러드는 제가 좋아할거같진 않지만 새로운 맛에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맛있게 즐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