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2 여학생입니당😁😁제가 이제 두번째 다이어트중인데요. 첫번째 다이어트 때는 몸무게가 59.7정도 나갔고 한달 반동안 51까지 뺐습니다ㅠㅠ그 동안 닭가슴살, 삶은계란, 고구마 한입, 과일 두 입, 삶은채소 요로케 골라서 먹었구 유산소운동은 따로안하고 근력운동이랑 체형교정을 받았어요..정말 무리하게 뺀 나머지 폭식이 시작됬어요. 처음에는 정상인처럼 적당히 일반식을 먹어도 소화도 잘 안되고 그랬는데 서서히 괜찮아지면서 3개월만에 다시 58.6으로 돌아와버렸습니다. 정말....애들이 너 너무 많이 먹는다고 말할 정도로ㅋㅋㅋㅋㅋ제가 그렇게 많이 먹었나봐요ㅎㅎㅎㅎ그냥 쉴새없이 계속 과자먹구 빵먹구 등등..
하....그래서 이제 방학도 시작하고 해서 다시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저번주 목요일부터 시작을해서 오늘이 딱 일주일 차인데 58.6 -> 55.4 총 3.2kg 빠졌어요. 생리기간이랑 겹쳐서 그런지 더 잘빠지기도 했구요!
학교 자습이 월화목금에 있어서 운동은 열심히 못해요ㅠㅠ 그리고 또 날씨도 너무 덥고 밥을 안먹으니까 다리가 후들후들 떨리고 어지럽더라구요..그래서 월 화에는 점심을 12시 20분쯤에 밥 3숟가락이랑 두부조림등등 그리고 참외 이렇게 아주 조금 먹고 버티다가 수요일에는 과자 반봉지도 먹어주고 밥양도 6숟가락정도로 늘리고 600칼로리를 넘지않는한에서 밀가루나 등등 마음껏 먹었어요. 그리고 목금에도 다시 적게먹고 토일 둘중하나만 또 먹고싶은거 먹고....혹시 이것보다 더좋은 방법이 힜으면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