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서 살 빼신 분 있으신가요..?? 어떻게 하셨는지 너무 궁금해요 초절식 다이어트하다가 몸도 정신도 너무 망가져서 건강하게 해보려는데 살이 빠질까 고민이네요... 저 정도면 매일같이 운동 빡세게 해야겠죠? 일반식 먹는 양도 보통 사람들 먹는 양에서 조금 덜어 먹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아침 저녁 다이어트 식 점심만 일반식 반이나 삼분의 이정도 먹어요. 운동은 저녁에 2시간 걸어요. 거이 빠르게 걷기로 하고요. 그리고 저녁에만 일반식 하고 싶다하면 아침점심 적게 먹고 저녁에 고기 먹어요. 탄수화물만 적당히 제한 하시면 칼로리 맞추는것도 저는 많이 어렵지는 않더라고요
아침,점심 일반식, 저녁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물론 점심때 샐러드 먹은 날도 있긴 했는데, 점심,저녁을 다여뜨식 하니까 우울해져서 되도록 밥 먹으려 해요.ㅠㅠ 칼로리 때문에 양을 줄였더니 배고파서, 현미밥으로 100g~120g 정도 먹고, 반찬은 나물 위주로 먹었어요. 점심은 거의 고정적으로 볶음밥 싸갔어요. 마찬가지로 밥 양 줄이고, 대신에 새송이버섯 다져서 엄청 때려넣었어요. 단백질 챙기려고 닭가슴살스테이크도 같이 볶았어요. 간식은 거의 안 먹었는데 과자 미치게 당길 때 미주라비스켓 먹었어요. 하루 총 칼로리 1300ㅡ400정도로 맞추고, 운동은 간단히 했어요. 7월부터 지금까지 7kg정도 감량했어요. 식단을 실패한 날도 많고, 먹어가면서 해서 드라마틱한 감량은 없었지만, 독하게 했다면 성격상 못버텼을 걸 아니까 저는 지금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