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한지 두달반정도 돼요..
키 153에 체중 55.8전후나갔어요.. 인바디결과는 근육량은 표준이상..내장지방 없고 전체적으로 지방이 골고루 있고 기초대사량은 1218된다고 했어요..
운동을 전혀 안하고 살다가 스피닝을 시작해서 정말 열심히 운동했는데..살이 안빠지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기전엔 밤 10시이후로 라면도 먹고 신경 안쓰고 먹고싶은 것들 먹으며 운동 안하고 살았었는데..음식도 잡곡밥에 채소에..건강식으로 칼로리 신경써서 먹었는데도요..ㅜ
지인의 권유로 같이 gm다이어트하면서 스피닝해서 일주일만에 2.8kg 감량했어요..인바디결과..체지방반 2.6kg빠졌다고 기초대사량은 전과 비슷하고요..
그런데..gm다이어트 마치고 하루 섭취칼로리 1000칼로리전후로 잡곡밥 달걀 멸치같은 건강식으로 조절해서 먹고 야식도 안먹고 스피닝과 근력운동도 꾸준히 하는데..이삼일에 0.2kg씩 체중이 증가하고 있어요...운동이 의미가 없는건가싶네요..이게 뭔가싶고..
인바디잴 때 물어봤는데..처음보다 빠졌는데 왜 찐다고하냐고..지금 잘하고 있으니 이대로하면 된다고 하시는데..이러다 내일이면 54키로 한달후면 식이조절하고 운동 열심히해서 56..처음으로 되겠어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올바른 처방 내려주실 분 계실까요..부탁드립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