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재작년에 20kg 이상 감량했다가 방심하는 바람에 13kg 요요가 왔습니다. 따흡. 새해 시작과 함께 다시 시작해 보려고 가입했어요! (이런 어플이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재작년에 살 뺐을 땐 무작정 덜 먹고 유산소 운동만 해대서(헬스장 다니며 런닝머신만...) 체중 보다 더 나가 보였습니다. 같은 몸무게인 다른 분들과 비교했을 때 더 쪄보이더라구요. 근력 운동의 중요성을 뒤늦게 깨달아 이번엔 근력 운동도 열심히 하려 운동 계획표 알차게 짜보고 있습니다. 작년 여름에 맨손 근력 운동(이소라.마일리.땅끄 등)만 몇 주 꾸준히 해본적이 있는데 체중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눈바디가 굉장하더군요! 등살이 항상 고민이었는데 일주일만에 컷 되는 기적을 보았어요! ㅠㅠㅠ 그 뒤로 근력 운동의 중요성을 아주 뼈져리게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튼 지금은 생리 기간이라 식단 조절만 조금씩 하고 있는데, 오늘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맛보기 운동을 살짝 해보려 합니다! (아마도) 황금기일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열심히 달려 황금기 특수를 누려 보려구요! 사실 짧은 시간 안에 많이 빼야하는 상황이라 부담은 조금 되지만 나름대로(?) 성공해 본 경험이 있으니 계획 잘 다듬어서 이번엔 요요가 오지 않는! 그런 다이어트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꼭 성공하기를 바라며! 파이팅!
  • 고다밍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