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아침9시 출근해 점심시간 한시간을 제외하면 퇴근 6시때까지 화장실 가는 시간을 제외하고 하루종일 앉아서 생활하는 89년생 30살 직장인입니다.
키는 170이고, 일주일전 몸무게는 72였습니다. 지금은 1주일째 다이어트를 하고있고, 밀가루 설탕, 야식을 끊으니 3키로 정도 내려갔어요.
그 전 식단은 저녁에 요리를 너무좋아해서 특히 고기류 요리를 많이 해먹었어요.ㅠㅠ 수육, 보쌈, 고기왕창먹는 샤브샤브, 삽겹살, 불고기 등등 고기가 안빠지는 식단이었는데 콜레스테롤 지수가 높다는 말에 식겁하고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점심은 보통 동료직원들과 도시락을 싸가는 편이라서 푸짐하게 종류별로 골고루 포장된 한스푼 샐러드를 가져가면 너무 좋을것 같아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저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제가 도시락을 싸는데는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 야채 써는 것부터 도시락담는거... 나중엔 귀찮으니까 그냥 닭가슴살 소세지 구매해서 그거랑 야채하나랑 익혀서 먹게 되더라구요. 생으로 싶긴하능데... 대충먹게되니까 샐러드 먹는 재미를 못느끼고있어요.ㅠㅠ
사진은 위에 보신 야채가 보이는 쪽이 최근 일주일 식단, 아래 고기많은 저녁이... 원래 요리해서 먹던 스타일입니다..ㅋㅋ(민망)
포부라면...
다음주에 주기가 찾아오고, 절식 3일 하는데... 체험단으로 뽑혀서 활동하게 되면 그 주가 바로 다이어트황금기더라구요. 남들보다 더더더더 효과 직빵인 모습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오일동안 점심시간에 도시락 꺼낼 때 한스푼 샐러드 들고가서 직원들의 부러움을 사겠습니다..!!!
맛도 있고 칼로리도 적고 몸에독소도 몸무게도 아쥬 그냥 쫙쫙 빠지는 후기 들고오겠습니다!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다이어트 꼭 성공하고 싶어요!
성공하게 되면....
전신비교샷을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