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빨대 꽂고 먹어야 하는데 음료수보다는 젤리에 훨씬 가깝구 4가지맛 다 달고 맛있어요 근데 한 끼가 되진 않아요 후식으로 먹거나 너무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자몽맛이 약간 아쉬워요 깔라만시 평소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배불리 중에서는 제일 괜찮을 것 같아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