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요즘 제 식단이 맞는건지 의문이 자주들어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개학하면서부터 지금까지 식단은 거의 저랬구요(치팅하는날이랑 근1주일만 빼면..) 예전부터 이래저래 몸에 문제가 있어서 좀 걱정되기도 하고요..(두통..2년전에 한달간 저녁을 스킵했더니 그 후부터는 끼니 거르면 두통생겨요) 아래 사진은 제 평소식단이구요, 식사시간도 대부분 저때입니다. 기초대사량 1200근처에 키는 160? 몸무게는 50근처쯤 될거에요 아마..
일단 아침이에요. 오트밀 20~40g, 우유 50~100ml, 플레인요거트(당함량 5g이내)달걀도 먹어요:)
점심이구요, 밥에 두부, 부추, 양배추에 백김치 약간 들어있는 컵밥입니다. 밥이 얼마나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대략100g정도는 있는거같아요. 컵밥 들면 조금 무게감 있는정도? 근데 항상 밥은 두숟갈정도 남게되는거같아요. 아, 된장소스?도 들어가는데 염분이 좀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3시쯤에 견과류 25g쯤 먹어요
5~6시 사이에 먹는 저녁. 샐러드인데 야채양은 넉넉해요(배불러요..) 닭가슴살에 삶은달걀, 올리브, 방울토마토, 아몬드 후레이크와 통밀빵인지 호밀빵인지 헷갈리는 빵이 있습니다. 토스팅되어서나오고, 대략 30~70g선인거같아요(사실 감이 잘 안옵니다ㅋㅋㅋㅋ)
이러고 9시에 운동가요. 돌아오면 11시? 그때 바나나 1개랑 삶은달걀 1개 먹고 2~3시쯤에 잡니다.
뭔가 부족하거나 과하다거나 건강하지 않다거나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