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중에 트레이너 선생님이 어떤음식을 가장 좋아하느냐고 물었을때 저는 닭 이라고 대답했어요. 다이어트 결심을 하기전에는 매일같이 치킨을 시켜먹었지만 다이어트를 해야하겠다고 마음먹고나서 부터는 운동한것이 아까워서 치킨과 멀어진지 벌써 3개월이상이 지났네요.
단백질 섭취없이 운동을 하면 근손실이 오고 근육량이 줄면 기초대사량이 줄어든다는 사실에 안그래도 기초대사량이 낮아 쉽게 살이 찌는체질이라 억울하던중 운동하면서 꾸준히 강조되는 말은 매일고기먹어라 단백질을 체중에 비례해서 먹어라였어요.
평생한가지 음식을 먹으라고 한다면 그건 제게는 포기할수없는 마지막 하나가 닭일거예요. 그만큼 닭을 좋아하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게 남들은 퍽퍽살이라고 괄시하는게(?)닭가슴살인데 저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랜덤으로 닭가슴살을 줘도 일단 가장 살이 많아 부피도크니 오히려 반갑더라고요 :) 게다가 닭다리나 닭봉같은 남들은 선호하는 부위가 제 입맛에는 닭가슴살의 식감과 별차이를 못느끼겠고 맛있다는것이 저로서는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100g에 100kcal 약간넘는 저칼로리에 단백질 함량이 20g이 넘으니 이 얼마나 큰 은혜로움인가요? 닭가슴살 하루에 3번만 먹으면 하루 단백질섭취 권장량이 채워지는데다 지방을 활활태운다는 근육은 단백질 섭취와 운동으로 만들어지는것! 그때문에 닭가슴살은 포기할수없는 레어템같아요!
3달째 한달분량으로 서로다른 닭가슴살을 맛보고 있는데 이제 거의 얼마남지 않아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새로운제품을 알아보던중 꼬꼬빌체험단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제품사진을 보면서 절로 군침이 도는것은 물론이고 다양한맛과 방법으로 조리되어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저와같은 이들에게도 간편하게 데워먹기만 하면되는 단비같은 제품이라 보자마자 딱이거다 싶었어요!
체험단이 불발되어도 곧 주문해 먹을것 같이 매력적이지만 먼저 맛보는 기회가 제공된다면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