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방화동조피디
  • 다신2018.09.08 22:1273 조회0 좋아요
  • 3
의성 넘나 먼것... (130일차)

아침 - 프로틴셰이크, 바나나, 닭가슴살
오전간식 - 초코칩쿠키
점심 - 청국장, 공기밥1/2, 고등어구이
오후간식 - 사과즙
저녁 - 잔치국수, 소주

운동 - 無

으어 의성 정말 머네요... 고속버스 타고 오며가며 하니 버스로만 왕복 7시간이 넘는군요 ㅠㅠ 거기에 집에서 터미널까지 왔다 갔다 하는 시간 치면... 10시간 정도...;;;; 세상에

아침에 첫차 타고 동서울 터미널에 갔어요

군생활을 강원도에서 해서 항상 여기서 버스타고 오며가며 했는데... 2003년 전역할 때 이후로 15년만에 처음 동서울터미널에서 버스를 타 봤네요 ^^;; 그대로 인 듯 하면서 많이 변했습니다 ㅎ

고속버스를 타고 달리고 달려서 터미널 앞에 있는 식당에서 백반을 시켰더니 6천원에 청국장이랑 고등어까지 나오네요. 크으 물가 실화입니까... 사장님이 부엌에서 담배(!)를 태우고 계셨던 것만 빼면... 맛도 양도 훌륭했습니다.

딱 반만 먹고 남겼네요 ^^;; 오늘은 운동을 못할거니깐요 ㅎㅎㅎ

일 보고 버스타고 서울로 돌아오니 9시...

잔치국수에 소주한잔 하고 일행들과 헤어지고 지금은 집으로 가는 지하철 안 입니다. 강변역에서 방화역은 그야말로 여행 수준이군요 ㅠㅠㅠㅠ 언제나 집에 갈까나...

오늘은 길 위에서 시간을 다 써서 운동을 못했어요 ㅠㅠ 내일은 헬스장도 문을 닫는 날이니 아침 일찍 가벼운 등산이라도 해야 겠습니다 ^^;;

토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보아요 ^^

프사/닉네임 영역

• 방화동조피디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 09.09 09:36
  • zhs6943 어이쿠 마음만 20대 후반입니다 ㅋㅋㅋㅋ 인생은 30대부터 아니겠습니까~ 30대의 저력 보여주는거 찬성요 ^^
  • 52돌아가쟈
  • 09.08 23:35
  • 방화동조피디 조피디님 20대 후반 정도 일줄알았는데 같은30대 였군요 허허허😁
    운동열심히 하시길래 조금더 어리실줄 알았어요ㅎㅎㅎ30대의 저력을 보여줍시닷!!😤ㅎㅎ매일 운동 열심히 하시는데 하루 정도야 괜찮아요~~
    멀디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푹쉬시고 등산도 잘다녀오세요^^

• 09.08 23:01
  • 뚠맘 뭐 결국 시간 오래 걸리는게 먼거니까요 ^^;; 체감은 부산이 훨씬 가깝네요 ㅎㅎㅎㅎ 얼른 집 가서 씻고 자고싶습니다 ㅠㅠ
  • 뚠맘
  • 09.08 22:44
  • 멀다기보단교통이안좋은거아닐까요
    차타는것도디게피곤한데푹쉬세요내일을위해
  • 09.08 22:34
  • 푸른하늘작은별 아하하.. 문득 보니 이 나이네요.. 마음은 아직도 20대인거 같은데 ㅠㅠ
지존
  • 푸른하늘작은별
  • 09.08 22:25
  • 방화동조피디 글쿠나 운동하는거나 식이하는것보고 굉장히 젊을거라 생각했던 ㅋ
    아궁 반성해야겠는데요.😅😅😅
    저도 나이핑계 대지말고 열심히 해야겠어요ㅋ
  • 09.08 22:21
  • 푸른하늘작은별 ㅋㅋㅋㅋㅋ 어리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81 닭띠에요 ㅎㅎ
지존
  • 푸른하늘작은별
  • 09.08 22:20
  • 우와 조피디님 생각외로 연배가 있으신가봐요 03년 군생활이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