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브리밀 첫끼는 뿌리채소영양밥&토마토 닭가슴살스튜를 맛보았어요. 평소에 좋아하는 연근, 토마토, 닭가슴살이 재료로 들어가서 반가운 식사였어요. 일단 에브리밀도시락은 전자렌지에 3분 30초간 돌려두고 다른일을 하면서 시간을 벌수 있다는 점이 첫번째 장점인것 같아요. 평소 아침먹을 준비를 하면 짧으면 20분~30분 소비되니까 아침잠 많은 사람들에게는 아침먹기를 포기하고 잠을 더자는것을 선택할텐데 특별히 조리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니까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
2. 단백질은 신경써서 매끼마다 20g이상은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뿌리채소영양밥&토마토닭가슴살스튜>은 한끼만 먹어도 16g이나 단백질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칼로리는 가볍지만 영양은 꽉찬 느낌? 하루 단백질량 90g섭취를 목표로 하고 있어 190kcal 프로틴바를 매일 챙겨먹는데 둘이합쳐도 500kcal가 넘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 하루 섭취량을 2000kcal 넘게 먹으니 한끼어 500kcal넘지 않는것을 목표로 하는만큼 만족스러운 식사가 아닐수 없습니다 :)
3. 냉동상태의 도시락의 껍질을 벗기고 용기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까 꼭 이미지 사진과 같은게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식재료 하나하나가 식감이며 신선도까지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기에 좋은데 맛도있어서 싹싹 긁어먹고 국물 한방울까지 남김없이 먹었어요.
p.s1 냉동상태에서 3분 30초를 돌리도록 설명이 되었지만 전자렌지의 전력량이 낮아서 그런지 다른재료는 적당히 따뜻한데 브로콜리는 살짝 살얼음이 씹혔어요. 재료의 상태를봐서 조리시간 설정에 유연성이 필요할것 같아요.
p.s2 저와 같이 매끼 700kcal~1000kcal를 먹는 대식가에게는 양이 살짝 아쉽지만 칼로리 조절& 다이어트 목적으로 먹는만큼 입맛이 덜한 바쁜 아침에 먹으면 부담없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