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1. 고구마 2.귀리 3.치즈 입니다.
고구마를 좋아하기도 하고 치즈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어요~
고구마는 고구마앙금에서 나는 단맛 때문에 전체적으로 맛있게 느껴지고,
귀리는 그냥 담백함? 치즈는 좀 느끼함? 그랬어요~
제 주위에서 맛보신 분들도 고구마가 젤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재구매 할의사 있구요, 비율을 10으로 한다면 고구마 7 귀리 2 치즈 1 그렇게 구매할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