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정보 개발팀에 전달하여 분석을 요청하였습니다.
알려주신 휴대폰 기종과 OS에서 특별히 문제가 발생할 만한 원인을 없었습니다.
다만, 등록된 데이터 정보와 휴대폰에 설치된 앱과 기타 휴대폰 환경 설정에 대한 정보까지는 확인할 수 없어 정확한 원인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현재 증상을 확인 했을 때 몇 가지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 아래와 내용 알려드립니다.
1.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입 앱과 설치된 보안앱들을 종료된 상태에서 백업을 다시한번 진행해주세요.
→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특정 앱이 다른 앱 서비스를 제한 하거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휴대폰의 내장 SD카드 용량을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용량이 부족한 경우 파일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단,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3. 다이어리 백업이 처음부터 작동하지 않으셨나요? 아니면 특정 시점 부터 문제가 발생하셨나요?
여러가지 방면으로 원인을 찾아보려고 하고 있으나 현재까지는 안내드린 원인 외에는 확인된 증상이 없어 원인을 찾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