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 다신 13기 도전합니다

✔BMI사진 , 현재 과체중

✔ SNS공유 완료

✔전신사진 1

✔전신사진2
사실 전신 사진을 어떻게 올려야 할지 잘 몰라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저는 고등학생인데 학생이다 보니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움직일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적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고2고 내년에 고3이니 더욱더 적어지겠죠. 그래서 저는 이 기회를 통해 이번 도전 주제인 < 나를 사랑하자 >라는 것에 알맞게 저를 사랑하고 저를 사랑하는만큼 제 몸도 아껴주고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다신을 통해 배우고 싶습니다. 저는 옛날에 다이어트로 20kg정도 감량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너무 먹지않고 운동만 주구장창하여 결국 폭식증과 요요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84kg에서 61.7kg까지 빼고 75kg까지 쪘습니다. 오늘만 먹고 운동하자 운동하자, 적게 먹자, 아 또 먹었네 , 이렇게 항상 반복되는 안 좋은 습관에 자괴감이 들어 자꾸 포기하게 됩니다. 옛날에 한 번 뺀 적이있어 언제라도 다시 뺄 수 있다는 이상한 착각이 항상 곁에 맴돕니다. 이번 기회를 잡아 정말 내 자신을 아끼는 법을 배운다는 마음으로 도전 다신 13기에 임하고 싶습니다.
나중에 폭식증이 오는 저의 잘못된 식단이 아닌, 혼자 잘못된 상식의 운동으로 살이 쳐 진것이 아닌 건강한 식단과 저에게 올바르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이번에 수학 여행도 가는데 그 때는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친구들과 예쁘게 사진 찍고 싶습니다. 살이 쪄 있어 항상 기분도 안 좋고 항상 무기력한 삶에 다이어트 성공이란 좋은 바람을 불어넣고 싶습니다. 다신 5기부터 해볼까 말까 고민만 해왔는데 이렇게 참여하게 됐으니 하게 된 이상 정말 30일 동안 열심히 목표를 향해 달려가봐야겠어요 :))

✔저의 현재 식단은 밀가루 주위와 폭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절제를 해야하는데 못 하는 상황이에요. 예를들어 오늘 부터 다이어트하기로 했는데 제가 이 날 밀가루가 포함된 음식이나 군것질하나를 했으면 그 뒤로 계속 먹어요. 이거 하나 먹었으니 난 망했구나 이렇게요. 그렇게 하고 이 날 열심히 저녁까지 군것질과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으면 (내일 부터 다시 시작한다고 생각하니 오늘이 마지막이라 생각이 되어 더 많이 내가 먹을 수 있는 최대한을 먹어요 > 내가 운동해서 뭐하겠어 엄청나게 먹었는데 하며 운동도 하지 않고 잡니다. 또 그나마 식단을 지켰다고 생각하는 날은 다신 홈트와 유산소 20분 정도 하고 잡니다. 이런 불규칙한 패턴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도전 다신13기를 하며 다시 마음을 더 세게 붙잡아 열심히 할 거예요.

✔저는 몸무게가 잘 왔다갔다 하는 편이예요. 많이 먹는날은 다음아침에 75.6이나 9로 76에 가까웠다 평소에 알맞거나 조금 적게 먹으면 74.2나 74.7이나 73.6정도 될때도 있구요. 하지만 최근 72키로 밑으로 가 본 적이없는데 이번 30일동안 도전하면서 70kg 도전해봅니다.
그리고 종아리 부종에 변화에도 도전해봅니다! :)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다이어트 ! 확인 완료

✔꼼꼼히 확인 완료 했습니다 !
  • 56kg가자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