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얼마남지 않았지만, 아직 날씨는 쌀쌀해서 옷 입을 때 고민 많이 되실 텐데요. 따뜻하게 입자니 뚱뚱해 보이고 날씬하게 입자니 춥고...
도대체 어떻게 입어야 할지 영~ 감이 안 잡히신다면,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패션연출 팁을 참고해보세요. 멋쟁이 되기 어렵지 않답니다.
첫번째, 잘록한 S라인 벨트 스타일링
포동 포동 살이 올라온 상체, 아무리 감추려 해도 덩치만 더 커 보일 뿐...
상체 튼실 형이라면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간 옷을 선택하거나 벨트를 사용하시면 더 날씬해 보이실 수 있어요. 특히 벨트를 활용하면 아무리 두꺼운 옷이라도 잘록한 허리라인 살려줘 잘 보이지 않았던 S라인을 부각시켜 준답니다.
두번째, 튼실한 하체는 가려주는 센스! 롱 아이템 스타일링
몸에 살이 있다고 너무 루즈한 핏을 선택하면, 자칫 잘못하면 오히려 부해 보일 수 있어요.
루즈한 핏의 옷보다는 적당히 여유있는 핏의 상의와 함께 힙 라인을 가려주는 옷을 선택하셔야 해요. 그래야 스타일도 한층 업 되고, 몸매는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줄 거예요
세번째, 알게 모르게~ 레이어드 스타일링
코트 안에 니트나 티셔츠 등 두꺼운 이너를 입기보다는 얇은 블라우스나 티셔츠에 가디건이나 얇은 자켓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코디한다면, 차려 입은 듯한 세련된 느낌과 함께 가장 민감한 팔뚝이나 허리라인을 커버할 수 있답니다.
여러 겹으로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은 보온 효과까지 줄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
※ 칼럼제공 : 스타일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