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랫만에 인사드려요.^^ㅋ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다들 건강하시죠?
오랫만에 시간이 되서 어제 급하게 인바디 예약해놓고 오늘 오전에 다녀왔어요. 인바디 받고 점심 후다닥 먹고 오후 볼일 처리하러 이동중에 글 남깁니다.
2/1 인바디
5/16 인바디
작년부터 꾸준히 인바디 받았던 곳에 방문해서 석달 반만에 측정했어요. 2/1 인바디와 비교하면 체중 포함 모든 체성분들이 1kg이내로 소폭 변화했고 아직까지 표준으로 잘 유지중입니다.
작지만 좌우상하체 불균형이 이전보다 좋아져서 제일 기뻐요. 헬스장도 관둔지 한달 넘었고 자꾸 신경쓸 일 해야할 일들이 늘어나서 유지 관리에 대한 고민이 조금 있었는데 오늘 결과보고 다시 한번 더 바쁘더라도 건강 잘 유지해야지 다짐했고요.^^
작년 8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서 감량~유지까지 돌아보면 진짜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도 들고.. 제 몸은 천천히 조금씩 바뀌어 지금까지 달려왔네요.
힘드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건강 생각하시며 꾸준하게 노력하시면 점점 더 좋은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세상에 내맘같지 않고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는 일들이 얼마나 많은가요.. 그런데 적어도 다이어트를 통해 목표와 방향 설정만 바로 되어 있다면 내 몸 만큼은 내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걸 절실하게 느꼈거든요. 게다가 몸과 마음은 따로 국밥이 아니라서ㅋ 몸이 건강해지면 마음에도 좋은 영향이 있어요.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구요.^^
자주 들르지 못해 죄송해요.^^;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