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클렌즈 샐러드 받았습니다!!!!^^
아이스팩 4개와 뽁뽁이로 샐러드 8종이 잘 보호받으며 넉넉한 크기의 아이스박스에 잘 담겨 집에 도착했습니다.
진공포장되어 있는데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포크도 낱개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6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도 들어있네요^^ 감사합니다^^
택배기사님이 아무런 연락없이 문앞에 두고만 가신건 좀 아쉬웠어요. 연락주셨으면 조금이라도 더 빨리 냉장고에 넣을수 있었을텐데요~
샐러드 8종은 치즈, 메추리알, 꽃맛살, 닭가슴살, 파프리카, 병아리콩, 올리브, 크루통 샐러드로 이뤄져 있습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 저녁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즈샐러드를 선택했습니다.
스테플러로 샐러드,소스, 샐러드 설명tag이 고정되어 있는데 그것들을 먼저 분리하고, 샐러드를 개봉합니다. 샐러드봉지는 손으로도 뜯을 수 있게 칼집이 나있습니다.
원래는 샐러드 봉지째 먹어보려했는데, 봉지가 잘못 뜯겨 샐러드가 밖으로 탈출하게 생겨서 그릇에 담기로 했습니다. 치즈는 샐러드 봉지안에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라면기에 담았습니다. 치즈는 아직 담지도 않았는데, 라면기에 담기에는 양이 많네요.
저는 직장때문에 원룸에 있는데 집에서 큰 접시는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어디에 담아야하나 고민하다가 할수없이 양푼에 담았습니다. 사진이 예쁘지 않아 아쉽네요.ㅠ
양상추, 로메인, 치커리, 라디치오, 방울토마토, 치즈 , 슬라이스 아몬드가 들어있습니다. 양상추와 치즈는 양이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방울토마토는 1개가 들어있어요.
소스는 30g이고, 이탈리안 소스입니다. 소스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19년 10월까지네요.
샐러드는 179g이고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4일이네요.
채소는 모두 신선합니다. 치즈와도 잘 어울려요. 소스도 맛있는데, 제 입맛엔 다소 달았습니다. 제가 단맛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럴겁니다.
채소를 열심히 집어 먹다보니 치즈가 남았고 소스도 그릇 바닥에 좀 남았길래 집에 있던 상추를 씻어서 찢어넣고 더 먹었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다양한 채소와 치즈까지 건강한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네요.
라디치오는 제가 사먹어본 적이 없어 찾아봤네요. 쌉싸름한 맛이 저는 좋았습니다.^^
채소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이거 들고 소풍가거나 점심 도시락, 혹은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소풍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내일 먹을 샐러드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