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총정리
1. 다신샵에서 구매했는데.
2. 제조사는 지헬스라고 따로 있고,
3. 공급업체는 Qools
- 제품 품질 보증서에 이상은 쿨즈 시스템으로 문의하랬는데,
그 쪽에서 데이터 검토한다 그랬다가, 교환해준다 그래서, 택배 포장까지 다하고 내놓았는데, 하루 지난 후에야, 다신샵에서 직배송한 거라 다신샵으로 보내야 한다고 다시 번복하고 상황 중.
말 바꿀 때마다 반나절에서 하루 이상 걸리고 연락 준다더니,
지네가 먼저 전화 준 적이 없음.
-다신샵에서는 먼저 연락 주고 알아봐 준다고 함.
(사건 경위는
뭔가 읽는 사람도 스트레스 받으실 것 같아서 지웠어욤)
나중에 반품이나 교환 안해 주면 법적 대응하려고 정리해 본 건데, 일단 제 메모장으로 옮겼어요.
낮에 전화 받고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 분명히 품질보증서에 제품에 이상 있으면, Qoolsysytem으로 문의하라고 되어 있어요.
(자료 화면 첨부)
근데 쿨즈 시스템 이것들이 계속 거짓말하고 순간 임기응변으로 넘기면서 다신샵에 떠넘김.
그 와중에 저의 10년 지기 타니타 체성분계가 죽었어요.
예전에 한번 침수 되서 전원이 나갔다가 잘 말려서 부활했는데,
장마철 지나면서 어케 됐나 봐요...
근데 다른 데서 타니타 신제품으로 검색해 보니
지헬스랑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요.
지헬스꺼는 공체는 못재니까 체중계까지 따로 사면 7만원인데, 얘는 온갖 기능 다 합쳐져 있어서 할인 받으면 더 쌈.
다만 타니타는 일본 브랜드 메이드인 차이나인데,
지헬스는 메이드 인 코리아에다 DEXA를 구현했대서,
사실은 반 호기심에 산 건데.
괜히 중소기업이 아니라며...
이따구 원리원칙도 없는 개판 마인드로
무슨 소득주도 성장을 한다고.
싸구려 중국산이나 사서 쓰다 그냥 버리거나,
최소 전통 100년 가까이 되는 유럽일본 제품이나,
우리나라 대기업 제품 쓰죠.
할 수 있으면 반품해 버리려고요. 욕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