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으니 ㅋㅋ 저도 이날 이때까지 아파도 입맛은 그대로인 사람이예요ㅎ 입맛 없다는게 뭔지를 한번도 경험해 본적이 없어요 ㅋㅋ 아파도 밥 한그릇 뚝딱해서 우리 남편이 맨날 놀렸어요 아픈사람 맞나며ᆢㅋㅋ 그런데 지금은 단식시간에는 절대 한입도 안 먹을수 있을 정도가 됐어요 ㅎ 저도 신기해요 ㅋ
긍정으니 저도 이해가 안갔어요ㅠㅠ너무 저랑 비슷하신거같아요 찬물에 밥말아서 7공기까지 먹었던 때가 있는데...지금도 먹고싶은 건 다신샵에서 사서 쟁여둬요! 만두만 세일할때 40봉지 이상 사서 하루에 한봉지씩 먹어야지란 생각으로 샀는데 막상 받으니까 이제 언제든지 만두 먹을수있다는 생각에 욕심이 줄어들더라구요 그래서 먹고싶은건 일단 사고 잘 정리해둬요 그럼 언제든지 먹을수 있다고 생각이 드니까 식탐이 조금씩 줄어드네요 간헐적단식도 도움이 되는거같아요 4시 이후로는 안먹는데 이제는 배가 안고파요 자기전에 내일 뭐먹을까 행복한고민하면서 식단짜면서 잠이들어요!어차피 내일 먹을수있는데 오늘 욕심 낼필요없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저도 식탐이 너무 심했어요! 진짜 말도 못할정도로 심했는데 지금은 뭘로 칼로리를 채워야하나..이런생각해요 일일권장량도 못채울만큼 먹고싶은 생각이 사라졌어요!!요즘은 먹는게 줄어서 고민이 들어요 자기전에 내일식단표 짜고 잠드는게 재미도 있고 식탐을 줄이는 방법중 하나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