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제 딱 일주일 뒤면 자유ㅜㅠ❤️
안빠지는 지방때문에 이번주도 탄수화물 밴딩 하기로 했는데 난 탄수화물 밴딩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싫다. 탄수화물이 안들어가면 시간이 갈수록 뇌가 안돌아가고 멍청해지는 느낌이 든다해야하나..? 암튼 불쾌한 감각. 이번 주말, 그리고 이틀 전에 한번만 더 밴딩하면 끝이니까 그래도 씩씩하게 견뎌봐야겠다.
그래도 다행인건 어제 결국 pt가서 너무 힘들어하는게 보이고 징징대서 긍가 선생님이 밴딩하는 주말 이틀 간은 운동 하루에 한번만 하라고 해주셨다!
운동 한번이라니 불안하면서도 행복한데 역시 어제 pt시간에 레그프레스 하다가 울뻔한건 좀 많이 창피ㅜㅜ...선생님한텐 진짜 멘탈 털리는 모습을 너무 많이 보여줘서 민망할지경이다.. 쌤도 시합준비 중이라 힘드시고 내가 더 쌤보다 으른인데ㅜㅜㅜㅜ....프로필 끝나면 죄송하다 하구 응원도 많이 해드려야지.
어제 울면서 아침운동 가고 저녁에 수업받으면서 프로필만 찍고나면 일주일은 센터 근처로 지나도 안갈거라고 아침에 완전 결심했다고 선생님한테 말했더니 선생님은 회원님이 지금이나 그렇게 생각하지 며칠내로 분명 나온다며 안믿으셔서 둘이 스벅 내기까지 걸었다ㅋㅋㅋㅋㅋㅋ 일주일 내로 센터에서 마주치면 진짜 내가 인간이 아니랬더니 다음에 볼땐 왈왈 짖어달라던 우리 선생님... 두고봅시닼ㅋㅋㅋㅋ
그나저나 시간 생긴만큼 의상 사기로 한거도 다녀오고 해야하는데 간만에 쉬니까 지인짜 일어나기 싫다ㅜㅜㅋㅋㅋㅋ 힘내서 오늘도 열심히 살아야지. 마지막 토요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