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스무디 4개가 누락되었다는 말씀이시지요?
올려주신 글을 보니, 3일 절식 세트 중에서 2일치는 이미 다 섭취해주신 상태이신것 같아요.
수령하자마자 찍어두신 사진이 혹시 있으실까요?
일반적으로 제품이 누락된 경우, 수령하신 즉시 받으신 제품 전체 사진을 찍어 저희쪽으로 바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죄송스럽게도 이번 경우에는 이미 대부분의 제품을 섭취하신 상태라 누락 여부가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처리가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혹시라도 찍어두신 사진이 있으시다면 1:1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