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이브닝!
오늘은 하루 종일 비 왔어요. 이런 날씨가 담주까지..😑타이페이의 겨울은 넘 우울해요.😢
오늘 점저는 냉장고속 채소 처리 메뉴로 만들어 먹었어요. 낼도 아마 비슷한 메뉴일 듯 ㅎㅎ
저녁엔 체육관가서 월욜날 바빠서 못 한 운동을 오늘 가서 했어요. 비가 와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갔어요 ㅎㅎ오늘 할일을 낼로 미루는 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리 ㅎㅎㅎ
헌국은 더 츕죠? 다들 감기 조심하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아들 아침
호박빵 🧀, 미트볼 토스트+🍳+채소
그린주스(🍌🍏🍯🍋브로콜리, 시금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