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8년차 비건지향인이 브라우니를 탐내고 있습니다😂
탄수화물만 주야장천 먹고 일에 치여 불규칙하게 살다 보니 건강 잃어 운동을 시작하게 된 늦깎이 초보 운동러입니다.

운동하면서 단백질을 많이 찾게 되는데 식사는 두부나 콩고기로 채우고 있지만, 운동 전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간식류가 찾기 애매하더라고요. 프로틴바가 있긴 하지만 견과류를 선호하지 않아 선뜻 손이 가질 않고 두부가 들어간 간식이라길래 허겁지겁 들어가니 계란 함유....

포기하고 두 달째 간식 없이 꾸역꾸역 살다가 '비거니 프로틴 브라우니' 체험단 글 보고 깜짝 놀라서 들어왔습니다. 아무래도 프로틴 브라우니는 동물성 제품이 대부분이라 넘어가게 되는데 비건이 적혀 있는 것 보고 이게 꿈은 아닌지 눈을 계속 비비며 보고 있습니다.

칼로리도 딱이고 성분도 정말 좋네요! 빵에 대한 유혹과 속세를 만끽할 생각하면 체험단 모집글만 봐도 행복해집니다.ㅋㅋㅋ 무엇보다 단백질 브라우니라니!!ㅜㅜㅜ 저 완벽한 단어 조합!!! 단백질도 보충하고 맛도 충족시키고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단백질 브라우니에 목마른 저에게 한 표를!
  • 게임하고싶다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