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시작하신지 며칠되셨어요?? 생각했던만큼 훅훅 안빠져서 힘드시죠?ㅜㅜ 저도 처음엔 그랬어요 근데 진부한 말이지만 식단과 운동과 꾸준함은 절대절대 배신하지않더라구요 저는 정말 많이 다요트를 시도했었는데 다 실패했었고 지금 41일밖에 안됫지만 이렇게 오래 다요트한게 처음이에요ㅋㅋ 이번엔 정말 굳게 마음먹었거든요💪 살빼고 옹동이랑 허벅지 안가리는 쫙달라붙는 옷 입고싶어요ㅜㅜ! 초록님은 살빼고 제일 하고싶은게 어떤거에요??
41?! 와우!! ㅋㅋㅋㅠ저는 날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살이 이케많이 쪘구나!!! 하면서 현타가왔어영 그동안은 주변에서 이제야 좀 보기좋다~이런식으로 자꾸 인삿말을해주니 진짜 심각성을 몰랐거든여ㅠ 49키로에서 5~6키로정도쪘을때 허리가좀아팠지만ㅠ주변에서 살찌니 좀보기좋다 이러시니 그냥 그런가? 이랬구..옷도 그냥저냥 다 들어가구!!근데 어느날 58키로가됐는데 그때돼서 현타가오드라구여 이미늦어도한참늦었는데;; 그래도 빼보겠다구 4월중순부터 5월중순까지 등산을 다녔는데ㅠ오히려1~2키로가 더쪘어여ㅠ
초록초록해요 저도 59.7까지갔다가 아차!했어요 임신중 몸무게는 제외하고 내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기도했었고 임신도 아닌데 앞자리바뀌는게 너무싫더라구요 신랑은 괜찮다고하지만 이건 제 자존감,자존심 문제인거같아요! 우리 진짜 열심히해서 같이 목표달성해봐요!! 올 여름 할 수 있어요! 단기목표도 잡아보세요 저는 이번주 목표가 54키로대 안에 들기인데 만약 안되도 포기하지말고 담주목표로 다시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