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제가 메뉴에 관리자에게 문의를 하는 란에 들어가서 문의남겼어요
관리자에게 문의라는 메뉴에 문의했는데 이메일 작성하라해서 했는데 이메일 답변이 안왔어요ㅜ
그래서 다신에 했더니 안왔다고 해서 다시 찾아보니 게시판에 또 있더라구요!
메뉴에 관리자에게 문의라는 항목 없애주셔야 될 거 같아요!
저처럼 문의했는데 안된 경우가 혹시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
게시판은 메뉴만 봤을 때 소항목이 보이지 않아 헷갈리더라구요!
저 도전미션에서 물2리터 마시기 후기 작성했는데 뱃지수여도 안되서 초기화도 안되더라구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뺄수이쏘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3)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6 18:09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요청해주신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초기화 처리해드렸습니다.
    해당 도전에 들어가 공지에 미션조건 확인해주시구요, 다시 1일차부터 진행해주세요.
    특이사항이 있으시면 다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지존
  • 뺄수이쏘
  • 07.06 16:02
  • 다신지킴이 넵 그럼 초기화해주세여!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6 16:01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퀵메뉴에서 확인하신 관리자에게문의(비회원)는 비회원 전용으로 보통 비번을 분실하시거나 로그인에 문제가 있어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관리자에게 비회원문의는 남겨주신 이메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이메일 용량초과, 수신거부, 휴면계정, 존재하지 않는 계정 등의 사유로 발송에 실패하여 리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신거부가 된 경우에는 diet365@funnym.co.kr 메일을 수신허용하면 정상적으로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이용하고 계시다면 지금과 같이 커뮤니티 게시판 관리자에게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댓글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30일도전과 관련하여 안내를 드리면 총 35일 이내에 30회차까지 완료해주셔 하구요, 최종후기는 30회차 완료 후 7일 이내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도전하셨던 30일 하루 2L 물마시기는 해당 도전 공지에 표시한 것과 같이 기본적으로 매일 다이어리 물섭취량 캡쳐화면을 등록해주셔야 하는데요, 인증화면 없이 일차별 게시글만 등록되어 미션 성공조건에 해당하지 않아 뱃지가 발급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ㅜㅜ

    다시 1일차부터 도전을 원하시면 저희쪽에서 초기화 처리를 해드릴 예정이구요, 뱃지와 상관없이 도전을 이어가실 것을 원하시면 그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초기화 후 다시 1일차부터 진행을 원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