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망가졌다. 보수공사 하자
산부인과를 다녀왔고
폴립 2cm 1개, 물혹 2개, 질염으로 인해 물이 차있고 방광염도 있어 잔뇨가 나오지 못하고 계속 염증을 만들어내고 있음. 혈뇨도 나고.... 유레아 플라즈마 균도 검출됨.
그동안 내 몸을 너무 못살게 굴어서 벌받는건가.. 건강이 최고다..
생리대에서 생리컵으로 바꾸고 안좋은 에스트로겐 흡수를 막아주는 건강 보조제도 섭취중이다.
허벅지 셀룰라이트의 주범...!! 안좋은 에스트로겐!! 환경호르몬과 각종 좋지않은 음식들에 포함이 되어있다고 하니 잘 먹어야겠다.
그리고 좋아진 점도 이야기 하자면
자세가 많이 좋아졌다. 내회전 오다리도 무릎이 정면으로 가게 교정이 되었고 코어근육을 꾸준히 잡아준 덕분인지 허리도 안아프다. 라운드 숄더도 많이 좋아졌으나 아직 멀었다!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으면 거북목에 라운드 숄더가 되기 쉬워서 허리 받치는 쿠션도 알아보고있다.
그리고 16일에 휴가내고 놀러갈거라 그 때 까지 바짝 살 빼고 싶지만 무리하진 않으려고 한다. 여기서 무리란, 먹고싶은거 억지로 참지 않기! 대신 당질 제한 (당5~10g 넘어가지 않게) 탄수 제한 (100g 이하) 하고 운동은 팔운동이랑 힙딥운동, 유산소!
아맞다 그리고 의사쌤이 커피, 콜라, 홍차, 녹차, 술 마시지 말라고 네 번이나 강조해서 말씀하셨다.... 덕분에 오늘 너무 피곤했는데 타우린 음료수를 마실까 했지만 당이 23g이라서 패스하고 물 2L를 마셨당..... ㅎㅎ... 요즘 20/4 간헐적 단식도 하고있어서 빨리 집에가서 마라탕에 홍두깨살 넣어서 먹고싶다
뇸뇸!
살 열시미 빼서 나도 모태마름 소리 듣고다니쟈아아아ㅏ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