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개월전에 다신 앱을 깔았다가 자꾸 멈추는 문제가 있어서 지웠다가 다이어트 다시 재도전하면서 앱을 다시 깔았읍니다. 근데 여전히 앱 사용중 자꾸 느려지고 멈추어서 사용하기가 답답하네요. 지금은 전에 쓰던 전화기가 아니라서 전화기 문제는 아닌거 같고 제가 다른 앱을 많이 깔고 쓰지도 않는지라 용량문제도 아닌거 같은데요... 이런문제가 저만 격는건지 모르겠네요.. 무슨 개선방법이 없을까요?
전달해주신 정보를 분석한 결과 해당 증상이 불특정한 화면에서 불규칙하게 발생하는 점과 별도의 오류 메시지 없이 WiFi환경에서 로딩상태가 지속되는점으로 보아 네트워크 연결 지연으로 인한 타임아웃이 발생확률이 높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이어트신에 대부분의 서비스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서버와 통신이 필요한데요,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서버와 통신중에 응답이 지연되면서 응답을 계속해서 받지 못하는 경우 증상이 발생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통신이 원활한 상태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에 지연 없이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에서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WiFi를 끄고 네트워크 통신이 원활한 LTE 상태로 변경하신 후 다시한번 이용해주세요.
문의주신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떠한 증상이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증상과 관련하여 자세한 설명과 휴대폰 정보를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사용중인 통신 환경(LTE/WIFI)
3. 멈춤 증상이 어느화면에서 어떤 것을 실행했을 때 발생하나요?
4. 증상이 발생하면 앱이 종료되나요? 아니면 멈춤상태로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풀리나요?
5. 증상과 관련된 오류 메시지가 앱에서 노출되나요?
6. 오류 증상을 스샷으로 첨부해주실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문제와 관련하여 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알려주신 정보로 테스트를 통해 증상이 재현되는지 확인한 후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원인을 찾아 개선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