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허심탄회 할 곳이 따로 없어 여기에라도 적어봅니다 ^^♡ (이미지는 제 워너비 스타일링 스압용으로)
우선 마지막 다이어트 그러니까 현재까지 실행중인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약 1년 반 좀 넘은 것 같아요.
당시 몸무게는 110kg 현재 65kg 입니다. 키는 167~8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상체보단 심한 하체 비만형이라 상체는 m 에서 제품 따라 s 입구요 바지는 m도 딱 맞습니다 ㅠㅠ 아직 목표 몸무게까지 10키로 가량 남았는데 몇개월 전부터 정체기가 와서 혹여 저 같이 초고도비만인 분들이 계실까 조금이라도 도움 드리고 싶어 글 써봅니다.
저는 제가 기억하는 한 유치원생일 때부터 쭉 고도비만이었어요. 학창 시절 별의 별 다이어트를 다 시도해봤구요. 처음 시작은 중학교 1학년 당시 생으로 굶어서 10키로 가량 감량하고 고등학교를 지나면서 두배 세배로 요요가 왔습니다. 진심이 아니었던 적은 없지만 이번엔 정말 찐찐막으로 살을 빼자! 해서 지금까지 이어졌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비교적 최근까지 이전의 습관을 버리지 못하고 단식과 폭식을 오가며 감량했습니다. 운동은 조금씩만 했구요.
약 반년 전부터는 단식하는 습관을 버리고 자연식물식으로 식단을 바꾸고 있어요. 제가 밥/식사류보다는 빵과 디저트류에 너무너무 약해서 충동성 폭식은 아직까지도 고치지 못하고 있지만 😢😢 저 나름 노력 중인데 이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운동은 홈트 영상들과 스트레칭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홈트는 짧은 영상들 위주로 하고 개인적으로 스트레칭 강추! 눈바디가 정말 달라져요.
하고 싶은 말은 너무 많은데 쓸데없이 길어지는 것 같아서.. 더 궁금한 점은 댓글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