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바삭한 과자가 먹고 싶어서 대신 주문해 봤습니다^^ 근데 처음 씹을 때는 바삭한데, 닭가슴살도 퍽퍽해서 별로 안좋아 하는 저로서는 씹어도 입자가 거칠어서 별루네요ㅠㅠ 역시 맛보기는 비싸도 조금만 사야하는데 택배비 아끼려고 15개 샀다가... 꾸역꾸역 먹는 중ㅎㅎ 맛에 대해서 저의 만족도는 별2개 이지만 제품 자체는 먹고 나도 속은 편하고 괜찮은 것 같아서 별4개 드려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공개글 등록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