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신 앱은 네트워크 환경이나 휴대폰 환경에 따라 속도의 차이가 있구요,
네트워크 상태가 양호한 상태에서는 일반적으로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것 처럼 다이어리 데이터를 기록하는데 몇 분이 걸릴 만큼의 증상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우선 앱을 종료 하신 후 LTE/5G 상태에서 다시 앱을 실행해 다이어리 데이터를 등록해주세요.
계속해서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특이 어떤 데이터를 기록할 때 증상이 발생하는지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몸무게를 등록하거나 변화사진에 사진만 등록할 때는 문제가 없고, 음식 칼로리에 특정 음식을 등록할 때 문제가 발생한다 등의 자세한 증상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다이어트신 앱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구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