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수지*
  • 다신2026.06.22 18:507 조회0 좋아요
6.22.월
하잇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비가 왔다고 오늘 미묘하게?? 쬐끔 시원해졌어요.🤭 저는 주말에 잘 먹고 위가 저려서 소화제도 먹고🤣 빵파티도 했어요.😅 오늘 반성식단하려고 했지만 배가 넘 고파서 ^^;;; 한식위주로 적당히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오늘 한 달 훌쩍 넘겨서 오랜만에 헬스장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몸이 아파서 할 운동이 없었지만 런닝머신 최대한 살살 달리고 걸으려고 노력했어요.

*런닝머신 5.5km, 단백질음료

*점심 - 연어스테이크 채소덮밥, 열무김치

*간식

*저녁 - 발아현미밥, 소불고기, 열무김치

프사/닉네임 영역

  • *수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8)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4리즈
  • 06.22 20:45
  • 5.5km면 몇분 걸으신거에요? 제 수준이면 50분 이상 뛰고&걷기 인터벌수준이라 겁니 힘든데요😂
    대단하셔요 👏👏👏 그려도 적정되니
    발이 아프고 무릎에 무리가 오면 슬로우조깅이 좋다고 해서 2.5~ 3.5런닝머신으로 40분부터 늘려가면
    체지방연소에 좋데요~ 안이프게 참고해보셔요^^
    연어랑 소불고기 유지에 좋아요^^
    오늘 잘하셨어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2 21:02
  • 5.5km 54분 살살 뛰었는데 ^^;; 천천히 뛰기가 더 어렵네요. 걷기는 심박수가 떨어지고 살살 뛰면 140~150 나오고 심박수 130~140에 맞춰 볼게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2 21:44
  • *수지* 저도 천천히 뛰기가 어려워요^^
    생각보다 슬로우조깅이 보폭과 자세를 잡고
    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수지님은 걷기없이 뛰기만 하시는거군요~
    와우^ 전 걷기 인터벌없이는 아직 20분밖에
    못뛰어요~ 대단하셔요♡
    수지님도 의지가 대단하셔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2 19:42
  • 오.헬스장가셨군요!!!
    유산소보다 웨이트를 가볍게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무릎이나 발이 아플때 유산소는 힘들잖아요!
    월요일부터 운동과 식단.신경쓰시고.이번한주 시작이 좋네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2 20:59
  • 웨이트는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 이번주 화이팅이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2 21:00
  • *수지* 예전에 pt받으신거 살살 기억을 떠올리며~~ 해보시면 될것같아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2 21:04
  • terria 그때 넘 빡시게 해서 ㅠㅠ 떠올리기만 해도 무서워요.🤣 내일부터 필라테스가기로 해서 거기서 살살살 스트레칭부터 하려고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2 21:06
  • *수지* 오.필라테스.다시 가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