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보내셨나요?
일욜새벽에 골프치러다녀온게 며칠 지난 기분이에요..날씨도 흐리고 재밌게 잘치고왔어요!! 이제 백돌이 해도 될듯.😆😆😆끝나고 중식파티.😱😱😱
저번주시작한 매직이 어제끝나고.
오늘부터 황금기이니 6월마지막날까지.. 달려봅니다.!!!
운동
헬스 등운동80분 폼롤러스트레칭10분
스텝밀60분..며칠운동안했더니 쌩쌩하네요😆
식단
아침 계란2개 사과1쪽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닭가슴살치킨볼 블루베리오트밀 사과2쪽
저녁 토마토오이샐러드
이번일주일 식단클린하게! 유산소60분채우기!
1키로 빠질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