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
나이 - 29
몸무게 - 65
감량목표몸무게 - 55
참가사연 - 현재 대학원생입니다. 보통 아침10시에서 밤 10시까지 학교에 주로 있으며, 일주일에 1~2일은 기본적으로 밤샘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집중적으로 졸업논문 쓴다고 일주일에 평균 3일씩 밤샘도 하고, 식사도 불규칙적으로 되고. 달달한 군것질도 땡기고. 하루 평균 18시간씩 컴퓨터 앞에 앉아서 논문을 쓰다보니.
1달 사이에 6kg가 늘어버렸습니다. 대학원생이 되면서 부터 연구실에 있으면서 몸무게의 앞자리가 6을 넘고 실험의 의해 기분이 좌지우지 되면서 몸무게가 5~6kg씩 왔다갔다 하는 것도 그렇고...그렇지만 몇달간에 걸쳐서 서서히 찌고 서서히 빠지고...ㅠ
걱정이 많습니다. 요즘 몸이 망가지는 기분이 들어서 걱정이 많습니다. ㅠ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허벅지와...특히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게 느껴집니다.ㅠ
또한 , 밤샘을 많이 하다보니 체력이 버거운 느낌이 많이 들어서 걱정입니다.ㅠ
3월부터 박사과정에 들어가는데....
몸도 단련시키고, 체질개선을 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인터넷에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집에 못가는 상황에서는 다이어트 식단이 아무리 올라와도 저는 집에를 가지 못하니 학교 주변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데 ... 음식점은 나트륨함량이 높고.. 이래저래 걱정만 많습니다. 저의 상황에 맞게끔 조언도 받고 싶습니다.!
각오 - 저에게는 3월까지의 약 34일정도 한가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저의 몸 상태를 알고 운동으로 고쳐나가고 싶습니다.!
좀 더 건강해진 몸으로 공부 겸 실험하고 싶은것이 저의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