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찌나 우와 감사합니다^^오늘 마트 장보러 가는데 단호박 꼭 사와서 해 먹어 볼께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찌나님~^^
쎅시바비 우선 단호박을 껍질과 씨를 제거해서 손질한 후 전자레인지에 5~6분가량 돌려서 삶아주세요 그리고 단호박을 으깨서 바닥에 깔아주고 그 위에 계란 하나 톡! 까서 올려주고 노른자를 터트린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40초 1번, 20초 1번을 돌려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체다치즈 1장을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려주시면 완성! 전자레인지로 만든 요리나 다름없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