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콜라비
이전글 크리스마스엔 케잌을 먹어줘야하는데..😥
다음글 ✿ 20161225 ✿
댓글 (1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흰둥이47 상태안좋아도 단건엄청달던데ㅜ요즘콜라비는왜이런지ㅜ
날씬미자 ㅜㅜ 저도 슈퍼가면 상태안 좋은것은 안사요 맛이 없어서ㅜㅜ
딸기쥬스! 네~~제 입맛에 딱이에요
모히또에서모히또 진짜 입 심심 할때 최고죠~~^^
저희동네에는콜라비가 썩은것밖에ㅠㅠ 바람든거랑ㅠㅠ 빨리 아삭하고달큰한거맛보고싶어여
콜라비 맛있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
한번쯤날씬하게 네~~좋아요제가 먹으니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ㅎ
레드핑크 가격도 저렴하니 딱 다이어트하기 좋은 야채인듯해요~~^^
콜라비 좋아해요~^^b
다음페이지 ▶
12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든든한 한끼로, 살코기 잔뜩 든 이 '국밥' 한그릇?
요거트와 과일칩의 꿀조합 ‘요거트 후르츠바’!
'팬케이크'로 만드는 비주얼 폭발 '크리스마스 케이크'!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TOP으로 이동